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사용후기

사용후기

고객님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 ]유해성분은 없이 안전한가요?

TPU는 유아,의료,주방용품등을 만들 때 사용되는 안전한 고품질 신소재이며 나르샤매트의 제품은 어린이안전특별법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 상품 ]오래쓰면 색이 변하지 않나요?

바닥 면의 희색 폼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황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는 TPU 고유의 성질이며 제품 품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커팅 마감이나 틈이 벌어지는 이음매 등 생활환경 여건에 따라 황변 정도와 진행속도는 다를 수 있음)

[ 상품 ]T가 무엇인가요?/16T와 20T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T는 두께의 단위 입니다

16T=1.6cm

20T=2.0cm입니다


[ 기타 ]매트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1. 부드러운 천에 중성세제 물을 묻힌 후 반드시 꼭 짠 후 가볍게 매트 표면을 닦아 줍니다.

그리고 마른 걸레로 한 번 더 닦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사용하십시오.

2. TPU의 경우 뜨거운 열과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장기간 열을 가하거나 습기에 노출될 경우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3. 장시간의 직사광선은 옅은 탈색이나 변색,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되므로 피하도록 합니다.

4. 리무버, 페브리즈, 신나, 왁스, 아세톤, 물파스 등은 제품표면에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을 금해 주세요.

5. 뜨거운 물건을 매트 위에 올려 놓아서는 안됩니다. 매트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6. 정기적으로 매트를 들어 바닥을 건조시켜주십시오. 바닥에 습기가 있을 시 바닥 변색 및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볼펜이 안 지워지는데 지울 수 없나요? (오염/이염)

특정얼룩에 대한 세탁방법은 별도로 안내되고 있지 않습니다.

볼펜/색연필 등의 낙서(오염/이염)는 중성세제 물로 닦으신 다음 햇볕에 말리시면 색이 조금 옅어질 수는 있으나 완벽하게 제거되기 어렵습니다.

상품별 관리 시 주의사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겨울철에 보일러를 사용해도 되나요?

난방 관련하여 어린이안전특별법에 의하여 기준조건인 40도에서 테스트하였으나 유해물질 검출 이상 없습니다.

추가로 테스트 기관에 의뢰하여 60도 환경에서 검사를 진행한 결과, 유해물질 관련하여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에 사용되는 TPU 원단은 뜨거운 열과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장기간 열을 가하거나 습기에 노출될 경우 변형이나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통풍과 환기를 통해 관리해주시면 더욱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매트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도 되나요?

일상적으로 사용하다가 가볍게 눌린 자국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복원이 되지만

무거운 물건을 장시간 올려둘 경우 해당 부위 눌린 자국의 복원이 어렵습니다.


[ AS ]A/S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AS 접수]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12시-1시 30분

고객센터 070-7501-6230번으로 연락주세요


[AS 절차]

지정 택배사에서 회수 → 본사에서 제품 상태 확인 → A/S → 고객님께 안전하게 다시 배송


[AS 비용]

제품보증기간은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고객센터와 통화 후 확인 가능합니다.

(단, 취급 부주의에 관한 손상은 유상으로 A/S 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안내>

1. 고객센터(070-7501-6230) 반품 접수를 요청해주세요.

2. 반품 접수 시 왕복 배송비를 확인하여 나르샤매트몰 계좌로 입금하시고 제품을 박스에 넣어 포장해주세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린 택배사의 기사님께 반품하실 상품을 전달해주세요.

4. 카드결제 승인 취소는 해당 카드사에 따라 주말을 제외하고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승인 취소 처리 기간이 상이합니다)

5. 일부 상품 취소 및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3-5일 이내에 입금 완료됩니다.


[ 교환 반품 ]주문한 제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가능합니다.

<교환 절차 안내>

1. 고객센터(070-7501-6230)에 교환 접수를 요청해주세요.

2. 교환 접수 시 왕복 배송비를 확인하여 나르샤매트몰 계좌로 입금하시고 제품을 박스에 넣어 포장해주세요.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접수 후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4. 택배 기사님을 만나지 못해 회수 상품을 전달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만약 상품을 그대로 보관하였다가 분실하신 경우 해당 상품의 금액만큼 배상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9시 이전에 주문하신 건은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평균적으로 1-2일내 출고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지역 배송 물량 상황에 따라 배송완료 시점이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2개 샀는데 1개만 배송되었어요.

매트의 경우 부피가 커서 합포장이 되지 않습니다.

각 매트마다 송장번호가 다르게 부여되며, 동일한 날짜에 출고 되더라도

배송 과정에서 대리점에 따라 수령일이 1~2일정도 배송시차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혹시 한 제품만 배송되어도 당황하지 마시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1~2일 이후에도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배송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 추가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지역에 따라 추가배송비는 4000~8000원이 부과됩니다.

주문 후 추가배송비에 관한 별도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니 확인하시어 배송비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단, 놀이방매트는 제주도만 무료배송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주문 결제 ]제품이 배송중인데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제품 발송 이전에 가능하며, 제품이 출고되면 배송 취소가 어렵습니다.

제품이 출고되고 주문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070-7501-6230)으로 연락 후

제품이 배송되면 수취 거부하시거나 택배회사에서 수거 후 입고 확인될 경우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또한 제품 출고 후 주문 취소 시 왕복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주문 결제 ]세금계산서 발급이 필요하실 경우

1:1문의 혹은 Q&A에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 및 사업자등록증 첨부해주시면

빠르게 발급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회원혜택 ]신규회원이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3,000원 쇼핑 지원금을 드립니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